로그인 해주세요.

☆스포넷 공식 설문☆    차종 변경 하거나 추가 하신 회원..?     ::설문 참여하기::

스포티지 다이매뉴얼 게시판    스포티지에 직접 작업한 내용을 올려주시면 됩니다. 게시판 오류 방지를 위해 이미지 1개 이상 첨부해 주십시요.

권배우

내부 DIY 네비매립 성공!!

  • 권배우
  • 조회 수 1557
  • 2019.06.07. 17:41

드디어 해외에서 날아온 네비 매립성공했어요!!


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
  1. 20190607_171454.jpg (File Size: 479.0KB/Download: 1)
댓글
24
권배우
권배우 [경]클레오빡돌아

감사함돠ㅎㅎ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17:10
2019.06.08.
권배우
권배우 [서경]원당

ㅎㅎ 감사해요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17:13
2019.06.08.
권배우
권배우 [경상]스퐁이

ㅎㅎ 넘나좋아요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17:13
2019.06.08.
권배우
권배우 {경상}하동

안드로이드여서 테더링해주면 업데이트할수있어요ㅎ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17:11
2019.06.08.
{경상}하동
{경상}하동 {경상}하동

잭은 어떻게 하셨나요 잭바이잭인가요?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18:15
2019.06.08.
{경상}하동
{경상}하동 {경상}하동

ㅠㅠ 05년이라 호환이없네요 ㅠㅠ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18:19
2019.06.08.
권배우
권배우 {경상}하동

잭은 다 설치해서 주더라구요 아쉽네요ㅠ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18:30
2019.06.08.
Modrić

깔끔하네요^^ 좌표점 부탁드립니다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08:28
2019.06.08.
권배우
권배우 Modrić

₩ 148,490  49%OFF | 9 인치 안 드 로이드 8.1 2.5 d 강화 된 hd 터치 스크린 라디오 kia sportage 2007-2013 블루투스 usb wifi 지원 swc
https://s.click.aliexpress.com/e/boiIkduG

이거구입했는데 핸들리모콘은 호환이안되라구요ㅎ

근데 핸들리모콘안써도 터치스크린이라 불편함없어요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17:12
2019.06.08.
[서경]티지오너

우와!!!  깜끔하고 좋아요. 

기존오디오는 어떻게 되는거에요?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16:45
2019.06.08.
권배우
권배우 [서경]티지오너

일단 언제고장날지몰라서ㅋㅋ 탈거하고 보관하고있어요ㅎ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17:12
2019.06.08.
[경상]스퐁이
[경상]스퐁이

아 링크 들어가보니 센터페시아 포함인가요??

포함이면 08이전은 장착 불가한거 같은데요 ㅎㅎ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18:08
2019.06.08.
포인트 선물
포인트 선물 [경상]스퐁이
축하합니다. [경상]스퐁이님은 10포인트에 당첨되셨습니다. 앞으로도 예쁜 댓글 부탁드립니다.^0^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18:08
2019.06.08.
[경상]스퐁이
[경상]스퐁이 [경상]스퐁이

아..... 제품설명에 호환연식 나와있네요;;

ㅈㅅ...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18:10
2019.06.08.
[서경]가솔린
[서경]가솔린

차량이 몇년식이신가요?

08년식 이후는 라디오잭 다르지 않나요?

음질은 어떤가요?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07:06
2019.06.11.
[서경]GeeWon
[서경]GeeWon [서경]가솔린

음질은 음향쪽 관련된 dsp칩 장착되어있으면 순정보단 낫고 장착되어있지않으면 동급이에요.

이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09:08
2019.06.11.
취소

스킨 기본정보

colorize02 board
2017-03-02
colorize02 게시판

사용자 정의

1. 게시판 기본 설정

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.

일반 게시판, 리스트 게시판,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

2. 글 목록

기본 게시판, 일반 게시판,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

썸네일 게시판만 해당

썸네일 게시판만 해당

썸네일 게시판만 해당

썸네일 게시판만 해당

3. 갤러리 설정

4. 글 읽기 화면

기본 10명 (11명 일 경우, XXXXX 외 1명으로 표시)

5. 댓글 설정

서버에 요청 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