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 해주세요.

☆스포넷 공식 설문☆    차종 변경 하거나 추가 하신 회원..?     ::설문 참여하기::

자유게시판    스포넷 메인 게시판입니다. 서로 존중하면서 편하고 자유롭게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광주(가나요)

저는 오늘 신안군 지도읍 자동리 쭈꾸미 잡으러 ㄱㄱ

어제 심심헤서 낚시하러 방문했던 신안 지도읍 자동리 ~ 가서 망둥어 .복어 참개 몇마리 잡고 귀가..

오늘은 쭈꾸미 잡으러 갑니다. ㅎㅎ 혹시나 평일인데 심심하신분 놀러오세요 ㅎㅎㅎ

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
댓글
6
스포넷은 자동 등업 시스템입니다. 가입후 가입인사 게시판과 출고신고 게시판에 인사 남겨주세요. 함께 환영 댓글 다시면 어느새 등급이 올라갈겁니다. ^0^
[대구]노가다
[대구]노가다
2019.09.17. 11:01

작년까지 이맘때 쭈꾸미 씬나게 잡으러 다녔는데..

선비도 오르고 대구에선 너무멀고...ㅜㅜ 가고싶습니다 ㅜㅜ 

[[대구]노가다]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[KW]KTH
[KW]KTH
2019.09.17. 11:59

작년에 왕복 800km거리를 매주 3달간 다녔습니다..

기름값, 통행료, 밥, 승선비, 각종 태클, 숙박비.. 

중고차 한 대 값 그냥 나갔습니다..


올해는 한 달에 한번,, 3일간 갑니다. ㅋㅋㅋ

10월 첫재주 부터 출격합니다...

[[KW]KTH]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[대구]노가다
[대구]노가다 [KW]KTH
2019.09.17. 15:02

KTH님도 저랑 같은취미를..ㅎㅎ 

선상낚시 재밌는데 돈이 문제죠....ㅋㅋ 

[[대구]노가다]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[서경]테리우스
[서경]테리우스 [KW]KTH
2019.09.19. 22:49

10월5일 출격합니다 인증샷 화이팅!!!

[[서경]테리우스]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[KW]KTH
[KW]KTH [서경]테리우스
2019.09.21. 10:56

네 인증할게요 ㅋㅋㅋㅋ

[[KW]KTH]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광주(가나요)
광주(가나요)
2019.09.21. 13:53

인증 인증 인증 ㅠ_ㅠ 저 낚시 잼뱅이에요~ 저두 한수 갈챠주세요 ~~~

[광주(가나요)]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. 취소 신고
취소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[버그를 찾아라~] 스포넷 이용 불편사항 접수. [63] file nattylove 17.10.18. 75363
공지 [공식 설문] 차량 변경 또는 추가 하신 분...?? - 선물 있어요 - [206] updatefile nattylove 17.10.13. 86181
공지 스포넷에 대한 안내 (2006/04/10) [369] file nattylove 04.07.21. 714150
공지 스포티지 출고를 받으신 분은 반드시 출생신고 해주세요! [89] file nattylove 04.08.19. 640128
109636 썬루프 버튼 불량 해결했습니다. [2] [서경]프로듀스 19.09.25. 701
109635 제주도 여행.. [4] [서경]안산시 19.09.25. 519
109634 날씨좋은 수요일 아침입니다. [3] 광주(가나요) 19.09.25. 304
109633 범퍼 도장 탈락??? 고수님 부탁드립니다 [2] file 호박씨킴 19.09.25. 723
109632 왼쪽 견갑골 날개뼈 통증 [6] 고고4080 19.09.24. 762
109631 점점 일이 커지고 있네요. ㅎㅎ [5] 미소^^ 19.09.24. 1253
109630 자동차 검사관련!! 전북분들 도움 필요합니다 [7] [전북]펜타 19.09.23. 750
109629 스포티지QL 노블레스 모델 오르간페달 사용후기 [3] [경상(포항.. 19.09.23. 726
109628 전면유리창에 바가새요. [3] file 고고4080 19.09.22. 1073
109627 5등급 제재 때문에 성질이 나서 차를 바꿀까 생각도 되네요 ㅡㅡ [21] [부산]노래하는남자 19.09.22. 1907
109626 광주 수배요~~ [4] file song96 19.09.21. 775
109625 뒤범퍼 수리중 [16] file [경상(포항.. 19.09.21. 1166
109624 06년식 스포티지 중고를 보고 있습니다. [8] 용e 19.09.21. 1501
109623 K7 프리미어로 넘어갑니다 [2] file [서경]로로 19.09.21. 1139
109622 유막제거 발수코팅 ㅜㅜ [6] (대구)퓽이 19.09.20. 746
109621 쇼바 1짝 교환하는데 11만원이면 비싼건가요? 싼건가요? [5] 맹독 19.09.20. 953
109620 초창기멤버로 활동하다~쭈우욱 쉬고,다시~ [4] [서경]Oi.. 19.09.20. 707
109619 뉴스포는 년식불문 무조건 4,5등급이군예. [10] 맹독 19.09.19. 2026
109618 목포로 출발합니다 [18] file [서경]안산시 19.09.19. 683
109617 공동구매 스포일러 신청서 작성 [4] 우리쪽 19.09.19. 656
109616 얌체운전 BMW 신고 결과 [10] [서경]겨울사랑 19.09.19. 1369
109615 스포일러 공동구매 아직 하시나요? [3] 우리쪽 19.09.19. 509
109614 제주도로 갑니다 [9] [서경]안산시 19.09.19. 454
109613 이 mazello17인치휠 좋은건가요ㅠㅠ [11] file 정비병788 19.09.18. 916
109612 부품 명칭 문의입니다 [8] file (대구)퓽이 19.09.18. 903
109611 주행중 핸들 떨림 ㅠㅠ [7] 반의반쪽 19.09.18. 948
109610 대구도 내년 7월부터 노후 경유車 운행 제한 [8] [대구]미스톨틴 19.09.17. 1162
109609 엔진오일 , 연료필터 공임나라에서 교환하고 왔습니다 ~ [10] [울산]평민 19.09.17. 1106
109608 엔진 떨림... [16] 둥이아빠_9.. 19.09.17. 924
109607 ECU 리셋 체감 엄청나네요. [9] e카운티 19.09.17. 1312
저는 오늘 신안군 지도읍 자동리 쭈꾸미 잡으러 ㄱㄱ [6] 광주(가나요) 19.09.17. 583
109605 [모임] 9월 21일 토요일 13:00 ~ (우천 시 자동폭파) [9] file [서경]새앙쥐™ 19.09.17. 579
109604 강원도 홍천입니다 [7] file [서경]안산시 19.09.16. 893
109603 마지막 신발교체 [10] kta 19.09.16. 1118
109602 4WD는 매연저감장치 장착불가입니다. [8] 순정 19.09.16. 2062
109601 사고 과실좀 봐주세요ㅜㅜ [27] file 건방지지아나 19.09.14. 1369
109600 차가 오래되어 그런가 언덕에서 빌빌 대네요 [9] [대구]미스톨틴 19.09.14. 1188
109599 중고차매매단지 허위사기 피해 안내 [8] [충청]대전스퐁 19.09.14. 1077
109598 한가위 즐겁게 보내시고 안전운행하셔요 [6] file [경기]고주파 19.09.12. 1020
109597 간편 셀프 부식 누유 확인법 file [충청]대전스퐁 19.09.11. 1083

스킨 기본정보

colorize02 board
2017-03-02
colorize02 게시판

사용자 정의

1. 게시판 기본 설정

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.

일반 게시판, 리스트 게시판,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

2. 글 목록

기본 게시판, 일반 게시판,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

썸네일 게시판만 해당

썸네일 게시판만 해당

썸네일 게시판만 해당

썸네일 게시판만 해당

3. 갤러리 설정

4. 글 읽기 화면

기본 10명 (11명 일 경우, XXXXX 외 1명으로 표시)

5. 댓글 설정

서버에 요청 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...